티스토리 뷰

얼마전 다이슨 청소기를 구매하고는

( 다이슨 V8 앱솔루트 쿠텐에서 직구하기 )

벽에 고정해서 충전하는 구조라서 벽에 고정하기 뭐해서

다이슨 거치대를 구매했다.

이번에도 쿠텐 사이트를 이용해서 해외직구로 구매하기로 했다

대략 가격은 9만원대였는데 할인 쿠폰을 적용해서 7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했다.

(역시나 비싸다 ㅠ.ㅠ)

주문은 2/7일 주문했는데

청소기때처럼 2주나 걸리면 어쩌지 걱정이 되긴했다.

그런데 생각보다 배송이 빨리 시작됐다.

2/12일 인천집화 처리되었다.

발송국가가 중국이라서 배송되는데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는듯 하다.

2/7일 주문, 2/12일 인천집화, 2/13일 배송완료 되었다.

박스는 생각보다 길고 크네요.

우선 박스를 뜯어봅니다.

보통 뽁뽁이를 사용하던데 이건 공기충전재로 잘싸여 있네요.

공기충전재를 뜯어내니 뽁뽁이로 돌돌 말려 있습니다.

완충재를 다 제거하고 나니 구성품들이 보입니다.

스탠드 대, 바닥판, 연결부위, 거치용판, 설명서, 연결용 볼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참고로 드라이버, 납작 스패너도 들어있네요.

우선 스탠드 대에 연결 부위를 먼저 연결합니다.

두개를 맞붙여서 각각의 구멍을 잘 맞춰서 나사를 넣고 볼트를 조아주면 됩니다.

위에처럼 스패너와 드라이버를 잘 이용해서 쪼아주면 되는데

솔직히 드라이버가 넘 작아서 손이 아파 결국 큰 드라이버 가져와서 연결했습니다.

 

나사 볼트를 연결한 상태

이제 바닥판과 스탠드 대를 연결해야 하는데 바닥판 아래쪽에 두개의 구멍에 나사를 우선 넣는다.

그리고 뒤집어서 스탠드 대의 연결부위의 구멍에 나사를 넣고선 볼트를 쪼아준다.

바닥판과 스탠드 대를 연결한 상태이다.

스탠드 대에 사다리처럼 이어진 봉에 거치용 판을 연결합니다.

거치봉을 연결한 모습입니다.

이번엔 도킹스토리지를 연결할 차례입니다.

도킹 스토리지에 나사를 끼워서 스탠드 대에 나있는 구멍에 나사를 끼워넣습니다.

튀어나온 나사에 너트를 끼워서 고정합니다.

도킹 스토리지를 연결한 모습입니다.

바닥판 밑바닥에 바닥보호패드를 붙여줍니다.

드디어 완성되었습니다.

완성하고 나니 나사 몇가지가 남는군요.

여분으로 조금 더 들어 있나 봅니다.

이제 다이슨 청소기를 연결해봅니다.

청소기 높이가 아주 잘 맞는군요

박스에 담아뒀던 툴들도 모두 꺼내와서 거치대 판에 진열해 봅니다.

 

청소기 무게가 조금 나가서 인지 약간 앞으로 기우뚱 하는 단점이 있네요.

그래서 아래쪽에 종이 끼워서 고정시켜 균형을 조금 맞춰줬네요.

대체적으로 마눌님도 만족하는 분위기입니다.

저도 별도로 벽을 뚫지 않아도 되고 나름 만족이네요.

 

하지만 역시나 가격은 사악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