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스킨라빈스31에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매하면

아래의 무드등을 3,900원에 구매할수 있다고

마눌님이 언른 구해오라시네요.

 

아들램과 같이 아이스크림 구매하고

마지막 한개 남은 무드등을 Get 했습니다.

(아슬아슬하게 5분만 늦었어도 다음 손님에게 뺏길뻔했어요) 

 

 

보다시피 구성품은 간단하네요.

박스, 본체, 커버, 품질보증및설명서, 전원케이블

 

 

 

이넘의 이름은 어피치 라는 군요.

라이언이랑 두종류인데 어차피 하나 남은거라 선택의 여지가 없었지만 이넘도 귀여운듯 합니다.

 

 

접시형태의 아래부분은 일종의 충전 거치대 역활을 하면서 별무드조명 역활도 합니다.

아래쪽에 보면 5핀 충전선을 꼽을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별무드등이 이쁘게 잘 들어오는군요.

 

충전 거치대에 어피치를 꼽아두면 충전이 되는데 충전후에는 5시간정도 전원없이 휴대하여 사용할수 있다는 군요.

 

 

 

아이들이 귀엽다고 난리가 났습니다.

 

블루투스와 연동해서 켜고/끄고 조명 색상 및 밝기 조절이 가능하다던데

전 실패했습니다.

해피포인트 앱을 설치하고 아무리 페이링 하려해도 기기를 찾지 못하네요.

조금더 연구해봐야 할꺼 같습니다.

(아이폰을 사용중인 처제는 한방에 연결했다네요 ㅠ.ㅠ)

 

 

 

아래쪽에 보면 거치대랑 연결하는 홈과 마찬가지로 5핀 충전 홈과 전원 버튼이 존재합니다.

블루투스와 연결이 안될때는 이 전원 버튼을 누르면 무드등이 들어 옵니다.

 

거치대 없이 바로 아래쪽의 5핀 충전홈에 충전 케이블을 꼽아 충전도 가능한것 같습니다.

 

참고로 주의사항은

고속 충전 케이블 사용하면 배터리가 고장 날수 있다고 하니 일반 충전 케이블을 사용하심이 마땅할줄 아뢰오~~~

 

 

 

 

아래는 제품 보증서 및 사용 설명서 입니다.

 

 

 

 

 

바로 생활에 활용해 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