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고 CLASSIC 10696을 사고난후

기존에 가지고 있던 이런 저런 레고 브릭들을 합치니

갯수가 꽤 되어서 필요한 브릭을 찾기가 쉽지 않아서

정리함 같은게 있음 좋겠다 싶어서 검색해 보니

락앤락의 마이 케이스와

중앙브레인의 CA507을 많이 쓰시더라구요.

 

아무래도 마이케이스는 한개 종류의 레고를 담기에 좋고

많은 양의 브릭을 담기엔 부족할꺼 같아 CA507을 주문했죠

 

대략 택배비 포함해서 26,000원이 조금 안되었는데

마침 할인쿠폰 3,000원짜리가 있어서 할인 받아서 구매를 했네요.

 

구매한지 이틀만에 도착했는데 생각보다 크기가 크네요.

3칸짜리가 한줄로해서 그위로 계속 높일수 있는거 같은데

다른분들은 9칸짜리를 많이 구하던데 저는 4줄로된 12칸짜리까지를 구입했어요. 

 

케이스는 깔끔하게 잘 마무리 되어 있고

무게도 가볍고 괜찮네요.

각각의 서랍은 뺄수도 있도록 되어 있어서

애들이 필요로 뭔가를 만들때는

서랍을 꺼내서 나열해놓구 하게 하면 좋을듯 하네요.

 

파일정리함에 한개씩 정리한것들 빼고나니

짜투리들이 이것저것 좀 되네요.

 

이리저리 규칙을 정해서 정리해놓으니

나름 깔끔하네요.

 

조금 크기가 커서 애들이 사용할때는

제가 직접 옮겨줘야 하거나 일일이 서럽을 빼서 나열해줘야 한다는게 좀 불편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