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명절도 다가오고 주말이라 애들 데리고 죽도시장을 다녀오기로 했습니다.

간김에 애들이 호떡을 먹고 싶다길래 시장 중심부에 있는 총각 호떡에 갔더니

역시나 사람들이 많이 줄서 있었습니다.

가격은

씨앗 호떡 1,000원

크림치즈 호떡 2,000원

영업시간은 11시에서 18시까지긴 한데

반죽이 소진되면 조금 더 일찍 영업을 중단하기도 한다고 되어 있네요.

가면 항상 줄을 서야되서 대략 10~20분은 기다려야 할듯 하네요.

드디어 호떡이 나왔네요.

따끈따끈하니 애들도 맛있어 하네요.

찾아오는 길은 죽도시장 개풍약국입구에서 죽도어시장 방향으로 쭈욱 내려오다보면

왼쪽에 사람들이 줄을 좀 서있는곳이 보인다면

그곳이 바로 총각호떡일 가능성이 큽니다.

죽도시장 계풍약국 입구쪽에도 보면 가판대에 크림치즈 호떡을 팔던데

총각호떡이 좀 깔끔하게 판매하는 편이고 좀더 유명하긴한데

저는 입구쪽 가판대에 크림치즈 호떡이 맛은 조금 덜한거 같긴한데

양은 좀더 많은거 같은 느낌이네요.

마눌님은 깔끔과 질로 총각호떡을 선호하고

저는 질보단 양으로 입구쪽 가판대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죽도시장길 21-1 총각호떡

출처 : 네이버 http://naver.me/G6NDC9w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