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6-12-17

아침부터 애들 인형극 보러 가랴 장난감도서관에서 놀아주랴 힘들어했을 마눌님을 위해 외식 ㄱㄱㄱ

돼지갈비를 유난히 좋아하시는 마눌님을 위해 오늘은 양덕에 있는 정대감으로 달렸습니다.

이동에도 고기집은 많지만 먹을만하고 애들 먹일꺼 있고 놀이방 있는곳을 찾아 또 양덕으로 달리네요.

여긴 고기도 먹을 만하지만 애들을 먹일만한 부가적으로 나오는 것들때문에 더 자주 가게 되는거 같습니다.


내부에는 홀과 방이 있는데 저희는 항상 방에서 먹었는데 오늘은 예약손님이 많은듯 예약이 안되어서 홀에서 먹었습니다.

간단한 그릇이랑 숯불 나와주십니다.

아래는 메뉴판입니다.

영업시간은 11시~ 24시까지군요.

저희는 항상 수제돼지갈비 3인분을 주문합니다.

기본 반찬들은 아래와 같이 나와주시네요.


아래는 고기를 주문했는데 나오는것들입니다.

고기를 시켰는데 서브가 너무 푸짐한거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찌개가 조끔 짠거 같긴하지만 다른건 맛도 괜찮고 애들도 잘먹고 좋하네요.

그외에 추가로 구워먹을걸 더주는데

막창 이랑 조개도 줍니다. +_+

예전엔 대왕조개를 줬는데 오늘은 대황조개는 안보이네요.

일전에는 낙지한마리를 줄때도 있더라구요...

드디어 메인인 고기가 나와주십니다.

이동에 놀이방만 큰 고기집이 있는데 거기서 먹는 고기보단 몇백배 푸짐하고 맛나네요.

(최근에 그집은 문닫고 업종변경하시던데... 가깝고 놀이방만 아님 절대 안갔을텐데... 애들땜에 어쩔수 없이 울면서 갔던기억이...)

오늘도 고기를 굽는건 제 몫이고 먹는건 마눌님과 애들의 몫입니다.

마눌님이 쌈싸주시면 고맙게 냠냠합니다.

캬~ 맛있게 잘 익고 있습니다.

맛있게 잘 드시고 계신 마눌님

애들도 맛있는지 잘 먹습니다.

둘째는 마냥 나온것만으로도 즐거운가봅니다.

고기를 다 먹고나서 시킨 사골 우거지 된장

공기밥과 함께 먹고나면 배가 든든합니다.

사골 우거지 된장도 약간 짠거 같기도 하네요.

마눌님 오늘도 과식했다고 난리입니다.

아이들 놀이방은 조그만하게 있고요

게임기가 두대 놓여있습니다.

아이들은 다른 형아 하나랑 급 친해졌는지 놀이방서 잘 놀아서 저희가 밥 편히 잘 먹고 가네요.

이렇게 먹고 29,000원 나왔습니다.

정대감 참숯화로 추천 드립니다.!!!


- 저의 식당 평가는 -

맛 : ★★★★☆

청결 : ★★★☆☆

친절 : ★★★★☆

메인보다 푸짐한 애들 먹일수 있는 찬들덕에 애들도 즐겁고 나도 즐겁다.


- 마눌님의 식당평가는 -

맛 : ★★★☆☆

청결 : ★★★☆☆

친절 : ★★★★☆

함박스테이크나와서 애들먹이기 좋고 꽃게탕이 고기랑같이나와서 맛있게 잘먹을수있어좋았다.

야채는 셀프여서 마음껏 가져다 먹을수있는데다 직원분들도 대체로 친철하다


정대감 참숯화로

주소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장량로 205

지번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양덕동 1761

전화번호 : 054-252-878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