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롯데백화점에서 오후 3시쯤 인형극을 한다길래

포은중앙도서관 들러서 책을 좀 읽고나서는 롯데백화점으로 달렸지요

엘리베이터에 팜플렛이 붙어있는데 영어 인형극이라고 되어 있네요.

인형극 접수를 하면서 접수하는분에게 영어인형극이냐니깐 아니라길래

다행이다 생각했는데 막상 인형극 시작하기전 하시는분이 영어 인형극 이라시길래 헉~~ 했네요.

인형극 시작전에 간단히 새싹이 났어요 율동하나 해주시고

유리병 사라지는 마술이랑 무지개 우산 만드는 마술도 보여주시네요.

애들은 신이 났네요

공연 시작하고 인형들이 영어로 이야기 하기 시작하는데...

ㄷㄷㄷ 무슨 말인지....

아들램이 물어보네요.

아빠 뭐라는거야? -_-;;;

미안하다!!! 아빠도 모르겠다.

 

엘리라는 코끼리가 주인공인건 알겠던데...

도통 무슨 내용인지를....

ㅋㅋㅋ

 

그냥 이런 인형극도 있다는걸 애들이 접했다는걸로 만족해야 할까봐요.

애들과 함께 잼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