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6-11-19 ~ 2016-11-20

작년 처형에게 받은 한화 리조트 스프링돔 무료입장권이 3장 있었는데

기한이 올해 말까지라서

12월은 바쁠꺼 같기도 해서 이번달에 가보기로 했어요


미리 미리 튜브랑 구명조끼, 수영복등을 챙기고 한화리조트로 출발~~

한화리조트에 도착했는데 한쪽 지하주차장 입구가 공사중이라 지상 주차장에 주차를 했는데

다른쪽에 지하주차장 입구가 있는지도 모르고 지상으로 짐을 들고 왔다갔다하면서 고생했어요.

꼭 지하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시는게 스프링돔과 가까워서 좋아요.

둘째는 입구에서 이쁜척 한번 해주시고...

지하에 스프링돔 입구가 있고 성수기에는 입구 앞에 있는 매표소에서 입장권을 구매하고 들어가야 하지만

비성수기라서 그런지 입구로 들어가서 안내원에게 입장권을 구매하면 되더군요.

입장권에 표시된 번호의 신발장에 신발을 넣고 신발장의 번호 키를 가지고 탈의실에서 옷을 갈아 입으면 된다.

비수기라서 그런지 사람은 많지 않았어요.

적당하게 조용하고 적당하게 놀기 좋을 정도의 인원인거 같았어요

물도 따뚯해서 실내에서 애들이 놀기에는 적당했던거 같아요.

그런데 마칠시간쯔음에는 조금 물의 온도가 낮아지는거 같아서 아쉽더군요.

일단 야외에 있던 물쏘는 문어가 있는 미끄럼틀에서 먼저 놀았는데

야외라서 좀 추웠지만 물을 쏴주는 문어랑 노느라 애들이 제일 먼저 가고 싶어 했던곳이기도 하죠.

마침 여름때 썼던 물총을 챙겨와서 애들은 문어랑 물총 쏘면서 한참을 재미 있게 놀았습니다.

애기들 물총 있음 꼭 챙겨가시면 애들이 잘 놀꺼 같아요.

둘째 수영복에 별도로 입힐 상의를 안가져오는 바람에 추운건 아닌지 걱정이 되었다.

문어 주위로 원으로 물이 흐르게 되어 있어서 튜브 몇번 태워서 뱅뱅 돌아보았네요.

아무래도 둘째가 추운듯 하여 위에 수건을 둘러서 실내에서 놀기로 했네요.

실내에서 위쪽으로 올라가니 개구리 미끄럼틀이 있어서 거기서 놀기로 했는데

애들이 무지 좋아하더라구요.

그런데 미끄럼틀은 애들 내려오는 속도가 장난이 아니던데 애들이 많이들 타더라구요.

근데 우리 첫째는 겁이 나서인지 선듯 타지는 못하더라구요

개구리 미끄럼틀 옆에는 유아용 풀이 있는데 온천탕 빼고는 여기가 물이 제일 따뜻했던거 같아요.

다른 풀장은 둘째가 들어가면 물이 목가까이 차서 불안한데 

여기는 둘째가 들어가도 무릎밖에 물이 차지 않아서 안심이 되어서 풀어놓긴 했는데

둘째도 유치했는지 다른곳 가자고 해서 금방 나왔네요.

중간쯤엔 물이 적당히 깊은 놀기 좋은 풀장도 있네요.

놀다 배고파하길래 챙겨온 과일과 음료로 잠시 배를 채우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음료와 과일은 씨가 없고 껍질을 제거한 과일은 가지고 들어올수 있더라구요.

배를 조금 채우고 나서는 힘이 나나 봅니다.

겁내던 개구리 미끄럼틀도 몇번 타는 용기까지 내주시는 첫째 아들내미

야외에 온청탕이랑 야외 풀장도 있는데

물 온도가 대략 37~ 42도라서 따뜻하더라구요.

잠시 들어가서 누워있었는데 몸이 나른해지면서 잠이 솔솔

더 있다가는 몸이 퍼질꺼 같아서 좀 들어가 있다가 나왔네요.

하여튼 애들과 즐겁게 잘 놀다가 왔네요.

나올때보니 이틀 연속 이용시 다음날 7천원에 이용할수 있다는 팜플렛이 보이더라구요

재입장 할인 이벤트 행사 : http://savour.tistory.com/311

오잉? 이런 이벤트가? 그래서 다음날 또 가기로 했네요 ㅎㅎㅎ

다음날 다시 스프링돔으로 출동

마눌님은 안가신다길래 아이들과 나만 출동했네요.

이번에는 거진 개구리 미끄럼틀에서만 놀았네요.

엄마 없이도 잘 노는 아이들이 얼마나 대견스러운지...

오늘은 비수기에 일요일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은 어제에 비해 인원이 더 적은듯했네요.

결국 문닫을때까지 놀다가 쫓겨나다시피해서 나왔어요

내년에 비수기에 입장권이 또 생기면 다시 왔음 싶긴한데

아무래도 비수기에는 그냥 제돈 주고 오기엔 비싼감이 있네요.


혹시나 가시려는분은 아래 이용안내 내용 참고하시면 좋을듯




경주 스프링돔
주소 : 경상북도 경주시 북군동 30-3 
연락처 : 054-777-8300


댓글